지식로그

[질문] 영어에서 인간이나 동물을 대명사로 받을 때 it을 써도 되나요?

조회수 531 | 2011.06.29 | 문서번호: 1699836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29

동물이나 사물을 쓸때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인격은 아니지만 인격 비슷한 감정, 행동 등을 가지고 있으니까 인격에 포함시키는 거죠. 맞긴한데 안쓴다고 봐야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