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번해 고2인데요~내신모의둘다 3~4등급인데 앞으로정말열심히한다면 이대가능할까요?

조회수 11 | 2011.05.18 | 문서번호: 16677666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5.18

기초가 있으신분이시니까 충분히 가능합니다.학습전략을 잘 짜시는게 제일 중요하구요.체력관리도 중요한거아시죠?^-^*이대 합격 꼭!하세요.행복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