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스탠드키면전기세많이나오나염

조회수 138 | 2007.12.14 | 문서번호: 1642672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14

스탠드 전구의 종류에따라 많이 다릅니다 ^^ 하지만 스텐드 전기세는 한달에 대략 3000원선으로 나오는것 같네요 ^^ 좋은하루되세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