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유씸칩맞는거끼리핸드폰바꿔서계속사용해도되요?

조회수 36 | 2011.01.23 | 문서번호: 1557687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23

현재는 ktf끼리 유심카드 바꿔서 사용가능하고 조만간 skt와도 가능하도록 진행중에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