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문과예비고3 모평평균4등급 일년간죽은듯이하면 인서울할가능성얼마나되나요

조회수 23 | 2011.01.17 | 문서번호: 1551598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17

인서울 충분히 하실수 있어요. 높은학교를 바라는게 아니라 인서울만 바란다면 3등급정도로만 올리셔도 인서울 하실수 있거든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