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금같은추운날씨에학원에가야되는데 패딩안에후드티를입을까요?아니면 야구점퍼안에?

조회수 11 | 2011.01.15 | 문서번호: 15499024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15

패딩입으시는것이 나을 듯 싶습니다.현재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내려져있습니다. 멋도 멋이지만 따듯하게 입는게 더 좋으실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