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티볼대위에 야구공을놓고치는데 잘안쳐저요ㅜ 어떻게해야잘칠까요?

조회수 15 | 2011.10.13 | 문서번호: 177705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0.13

티볼대위에서야구공을잘치기위해서는가장중요한것이야구공과의시선을절대로때면안되고자세는쉐도우스윙이라고해서크게휘두르지말고짧게끊어친다는식으로치면됨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