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손오공이 제일 쎄다고 하셨자나요 그럼 손오공하고 액셀러레이터하고싸우면 누가 이기

조회수 46 | 2011.01.06 | 문서번호: 1538848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06

손오공이 이길거같습니다 ^^;; 드래곤볼 시리즈상으로 볼때 슈퍼사이언4까지 변신이 가능한데 그상태는 전우주를 통틀어 가장강한상태니깐요 ^^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