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동대문운동장에서 남산케이블카타는데가는버스있나요?

조회수 152 | 2007.06.03 | 문서번호: 15377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03

동대입구역에서02번버스를타면남산타워입구까지갈수있습니다물론앞까지는가지않으며,입구에서내려5분정도올라가시면됩니다.버스가올라가기엔버겁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