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보통정형외과에서하는 물리치료의원리는무엇입니까?

조회수 219 | 2010.12.24 | 문서번호: 1525148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2.24

온열물리치료는 핫팩,적외선,파파핀욕,회전욕등을 이용하여 피부및진피에열을가하는표재열치료,전기치료는전기신경을자극하여동통을완화 그외 기계적치료~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