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200일된남친이한달쯤전부터짜증만내고잘만나지도않고연락도줄엇어요권태긴가요마음이?
조회수 46 | 2010.12.21 | 문서번호: 1522228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2.21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질문자님이 말씀하신대로 약간 '권태기'일 가능성이 큰듯 합니다. 혹은 다른여자분을 만나고다니는건 아닌지 의심을 해볼수있겠네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200일날남친한테뭐해줄까요??
[연관]
남친이랑100일좀넘엇는데요즘걔단점만보이고비교하게되고괜히짜증나요ㅠ권태기인가요
[연관]
남친이랑 60일쯤됫는데 진짜뭘해도자꾸어긋나요서로 짜증만나고 권태긴가..잘버텨야?
[연관]
남친이 한달동안시간을갖쟤요 제게말할때마다짜증을냈었고 꼬투리잡고 왜이러는거죠?
[연관]
남친가생겼는데 200일쯤사귀여자랑깨진지2일?다네요정말미련없어보이는데진심일까요
[연관]
50일날여친한태뭐해줄까요??
[연관]
제가 남친이랑 이제 100일 지났는데요. 남친이 어릴적에 많이 힘들어해가지고 제가 그걸 잊게해주려고 뜻 다받아주고 서운해도 왠만해서는 그냥 넘어가고 참고 친구들이랑 사이가 틀어질 정도로 남친을 챙겨왔어요 그런데 어느순간 진심은 아니지만 남친에게 거친말을 했더니 힘들다고해서 지금은 아예안하는데 어느순간 저도 모르게 남친 팔을 한번씩 툭때리기도하고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남친이 무슨말을 하면 짜증이 나고 계속 삐지고 화내고 남친이 삐뚤어지려고해서 잡아주려고 지속적으로 잔소리도 해보고 너가 잘되라고 잔소리하는데 안들어서 힘들다고 말도했고 저한테 고민을 안말해서 울면서 나 싫냐고 힘들다고하고 남친은 늘 사랑한다고 떠나지 말라고하는데 진심이 안느껴지고 그냥 전부다 짜증이 나는데 이거 제가 권태기 온거인가요?
인기 질문: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