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작년에는슈주가탓어요ㅋㅋ골든디스크 음원대상은누가탓어요?

조회수 24 | 2010.12.10 | 문서번호: 1510413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2.10

작년에 소녀시대가 골든디스크음원대상을 타서 2연패라고 말씀드린거예용~^^골든디스크 대상은 소녀시대, 디지털 음원 대상은 2AM이 차지 하였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