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작년골든디스크 대상누가받았어요?

조회수 77 | 2008.12.11 | 문서번호: 623385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11

골든디스크 가요 대상은 Sg워너비가 받았습니다^^ 인기상은 슈퍼주니어와 소녀시대 원더걸스 FT아일랜드가 받앗습니다^ㅇ^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