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합니다오른쪽윗배만

조회수 40 | 2010.11.30 | 문서번호: 149877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30

위염같네요. 막 윗쪽 명치쪽이 막힌것처럼 더부륵하신가요. 그런다면 위염증상인데요. 이경우는 소화제도 소용없죠. 병원가셔서 1일분 먹으시면 금방낫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