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진짜잘사는데시집올생각없나요ㅋㅋ저열아홉

조회수 205 | 2007.12.01 | 문서번호: 149590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01

지식맨입니다^^;죄송합니다만지식맨도아직어려서 그럴여유를아직갖지못하고있습니다ㅠㅠ좋은분계시면,일찍시집가시는것도행복하게사는것이라고생각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