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야동봤는데 바이러스이런게 막나오고ㅜㅜ어케하죠?어케지움 제어판에도없고

조회수 21 | 2010.11.03 | 문서번호: 14663198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1.03

피씨그린,알약,안철수연구소에서무료백신을나눠드리고있습니다다운받으시고컴퓨터종료하시고안전모드로하세요그리고날짜를바꿔주세요그리고다시백신을돌려주시면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