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빅뱅 유에포라디오타운 정보이용료 자세히알려주세요~!

조회수 12 | 2010.10.22 | 문서번호: 1453152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22

일반 전화 요금과 똑같이 빠져나갑니다. 따로 또 빠져나가는것은 없어요. 이용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