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같네요남동생이면이나이때남자들세계? ㅋㅋ이해해줄탠데..여동생.. 이거어떻하죠

조회수 19 | 2010.10.03 | 문서번호: 1430307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0.03

그러게요 남동생이면 이해할수있겠는데 여자면 좀 다르지요 ^_^ 저도여자인지라 남자들의 세계는 잘 모르겠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