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는비루한18살알바생인데 총무님이이사를가셧는데커텐선물을해야할까요?전돈없어요ㅠ

조회수 17 | 2010.08.22 | 문서번호: 1381034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8.22

커텐선물좋습니다~하지만창문의사이즈에따라서길이를알맞게고르셔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