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친구랑명동가서할만한것과갈만한곳

조회수 176 | 2010.07.21 | 문서번호: 1341403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21

민들레영토를 추천. CGV를 나와서 오른쪽으로 올라오면 명동성당 맞은편에 있어요.테라스 자리 앉으시면 분위기 정말 좋고 쇼파가 정말 편하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