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학생인데요 가스찼을때 물많이마시면좋은가요? 학교에서어떻게해야할까요?

조회수 85 | 2010.06.22 | 문서번호: 1306447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22

배에가스가찼을때엔음식을먹는것보단운동을해주시는게더효과적입니다.산책이나스트레칭요가등해주시며복부를따뜻하게유지시켜주시고미지근한물을자주드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