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등학교자퇴하면검정고시볼수있는데고등학교퇴학당해도검고볼수있나요?최대한빨리답?

조회수 158 | 2010.06.05 | 문서번호: 1285323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05

네,자퇴/퇴학 관계없이 검정고시 응시가능하시구요,퇴학후 6개월(시험공고일기준)이상이 지난후 검정고시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