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초딩5학년 남잔데요 우리반에 제가 싫어하는 애가있는데 어떻게 약올리는게 좋아요?
조회수 159 | 2007.11.08 | 문서번호: 127109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08
악플 보다 무서운 것이 무플이라고 하지요???^-^약 올릴 방법을 생각하기 보단 그냥 무시하는 것이 최고의 대처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_^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정말 싫어하는 애가있는데 이번에 그애랑 같은 고등학교에 배정되었습니다. 그애랑 연을 끊을 방법이 없을까요? 중학교 1학년때 알게 되어서 지금이렇게 보냅니다 자기보다 약해보인다고 1학년때부터 심하게 시비를 걸어오는데요 몇번 싸울뻔도했는데 항상 제가 억울하게 밀려나야 겨우 해결했습니다. 학교라서 싸우면 학교폭력 때문에 안싸우려 노력하다 지금은 3학년 겨울방학입니다. 근데 이번에는 정말로 화가나서 그러는데 진짜로연을 끊고싶습니다. 남남처럼요 그럼 답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연관]
싫어하는 애가있는데 자꾸만저한테친한척해요 어떻게해야하죠?
[연관]
초등학교5학년 여자아이가 내가좋아하는걸아는알면서도 날좋아하개만드는방법은?????
[연관]
이런말 드리기엔 죄송하지만 처음 학교생활을 할때 아무이유없이 님을 싫어했을까요? 님이 싫어하는짓을 해서 악감정이 생긴거같아요. 질문자님 나이가 어떻게되시는지는 모르지만 제생각엔 초5~중학생 정도로 보이는데 여자애들한테 이렇게말해보세요. 뭘잘못했냐고 왜 날 싫어하냐고요.
[연관]
저가 싫어하는 애가 있는데 말을하고싶은데 어떻게 할까요?저가 소심해서..
[연관]
좋아하는아이를 싫어지게할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연관]
초등학교6학년인데안경을쓰고있어요.근데 좋아하는애가있는데어떻게마음을얻을까요?
인기 질문: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