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근데 말걸기가 너무부끄러워서요ㅜ어쨋든감사합니다

조회수 192 | 2007.11.07 | 문서번호: 1269278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1.07

지식맨입니다. 궁금한 질문에 만족하는 답변을 받으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화이팅입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