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민증을2월쯤에발급받았는데지갑잃어버려서재발급할수잇죠?얼마안됫다구안되진않죠

조회수 11 | 2010.05.07 | 문서번호: 1252772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5.07

해줍니다.동사무소에가셔서6개월이내에촬영한탈모상반신사진1장(3cm×4cm)을제출하고본인임을밝혀야합니다.주민등록증재발급수수료5000원을내셔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