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십대초반이 읽기 괜찬은 패션잡지가 어떤거 있을까요? 부록 잘나오는걸로요

조회수 98 | 2010.04.12 | 문서번호: 1225783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12

보그,엘르,w,바자도 좋고 20초반이시면 보그걸 엘르걸도 괜찮구요^^ 부록은 쎄씨가 잘나오는편인데 매달부록은다르니확인해보시고구입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