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국민대 패션디자이과 수시 어떤방식으로보나요??무슨과목을보죠??

조회수 21 | 2010.06.26 | 문서번호: 1310450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26

국대 패디는 수시에서는 성적을 봅니다. 과목은 언수외이런 필요과목들을 보고요. 비실기로 지원하시는건가요 실기로 지원하시는건가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