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렇군요 ㅋㅋ 감사합니당 ㅋㅋ 여자들은 울지않나요?

조회수 59 | 2007.10.29 | 문서번호: 118328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29

감동이오면당연히울지요! 사랑하는사람에게아주멋진고백을받았으니 당연히울수밖에없겠죠~? 아또!여자의눈물을무기가아닙니다~ 여자의눈물은진심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