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3일동안학원안간거들켜서 엄청맞거든요.. 술취해서오는데 더아프고그렇나요? 안?
조회수 26 | 2010.01.12 | 문서번호: 1116832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12
술취하시면 몸에 감각이 둔해져서 맨정신에 맞는것보다는 덜아플꺼예요^^ 그리고 몸이 경직되지않도록 너무웅크리고있지마시구요..ㅠ화이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어제 대학교 입학식겸 오티를 했거든요.. 근데 제가 술이 처음이다보니 빈속에 조금 먹고나서 다시 안주먹다가 술마시고를 한 7잔먹었는데요..술벌칙도 계속 걸리고 그러다보니 좀 많이 취했거든요.. 그래서 비틀비틀 대면서 새로 사귄 대학동기가랑 학회장 오빠가 역까지 바래다줘서 혼자 집에 와서 엄마한테 엄청 혼났거든요ㅠ 그리고 나서 좀자다가 새벽에 화장실에서 계속 구역질이 나서 대여섯번 토하고 변기에 붙어 잤거든요 그러다가 아침에 어제 조금 술주정했던게 생각이났거든요 안취했다고 그러면서 간거같긴한데 난동부리지는 않았다는데요 그래서 부축여서 바래다준 동기들하고 걱정해준 동기들한테 톡보냈거든요ㅎ.. 근데 보통 OT때 술먹고 그런경우가 많나요ㅠ? 제가 많이 실수한건가요ㅠ?
[연관]
제가 어제 대학교 입학식겸 오티를 했거든요.. 근데 제가 술이 처음이다보니 빈속에 조금 먹고나서 다시 안주먹다가 술마시고를 한 7잔먹었는데요..술벌칙도 계속 걸리고 그러다보니 좀 많이 취했거든요.. 그래서 비틀비틀 대면서 새로 사귄 대학동기가랑 학회장 오빠가 역까지 바래다줘서 혼자 집에 와서 엄마한테 엄청 혼났거든요ㅠ 그리고 나서 좀자다가 새벽에 화장실에서 계속 구역질이 나서 대여섯번 토하고 변기에 붙어 잤거든요 그러다가 아침에 어제 조금 술주정했던게 생각이났거든요 안취했다고 그러면서 간거같긴한데 난동부리지는 않았다는데요 그래서 부축여서 바래다준 동기들하고 걱정해준 동기들한테 톡보냈거든요ㅎ.. 근데 보통 OT때 술먹고 그런경우가 많나요ㅠ? 제가 많이 실수한건가요ㅠ?
[연관]
고3인데 수시를써서 대학을붙고 술집에서 알바를 해도 되나요?
[연관]
2박3일로 대학신입오티가면무조건술먹나요? 프린트엔 술담배안된다든데ㅎㅎ
[연관]
중학인데 어떡해 술을...
[연관]
오티때 어떤대학이던 1박2일이더라도 술먹나요?
[연관]
제가 학생인데 대학 가면 술을 마시게 하잖아요 근데 말못할 비밀이 있는데 술 마실 ?
인기 질문: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사로시작하는 끝말잇기 한방단어좀알려주세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500만달러는 한국돈으로 얼마인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