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리언니가고3이구요 동생은학를안다녀요ㅜ그래서인지엄마는제게은근히관심이없어요ㅜ
조회수 32 | 2007.10.19 | 문서번호: 109681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19
어머니가신경쓰실일이많으신가봐요.걱정마세요누나의수능이끝나면님에게많은관심을주실거에요.그때까지꾸준히공부하셔서어머니 의칭찬을받아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고3인데 엄마가학원다니라는 데 다 다니고보니 어느새 수학영어논술까지3개네요 솔직히 학원아니더라도 지금고3들많이힘들때아닙니까 딸이우는데짜증난다고윽박지르는엄마가 정상이에요?학원비 때문에 저보고뭐라하는데제가무슨힘이있다고그러는지..돈문제로맨날싸우는아빠하고나해야할얘기아닙니까 막상 얘기하려니 무서우셨는지... 저도많은학원과 학원비때문에너무부담스럽고 그렇기때문에 마음다잡고많이노력하고있습니다 괜히엄마가기대하실까봐 오른성적도말씀안드렸어요 오늘은안그래도 논술도수학도잘안되서많이속상했는데엄마까지이러시니제가미칠것같네요 마인드컨드롤 하려면어찌해야할까요 진짜공부만하고싶은데 뭐하나따라주지않네요
[연관]
저는초3여학생입니다 제엄마가돌아가셨는데아빠가담배랑술을더많이드시는데어떡해요
[연관]
엄마랑 싸운 중3학생입니다 제가노는애들한테맞아서 복싱을다닌다해도 맞고다니냐그
[연관]
언니가고3이라고엄마랑아빠를싸우게하는데어떡게하면언니가안그럴까요??
[연관]
다 근데엄마가저는이제고3이니전학말고통학해다니라고하더군요ㅜ 저두전학가고싶은데
[연관]
고3인데엄마가학원선생한테 정말 저를우숩게만들었어요 쪽팔려서어떻게가요미치겠어요
[연관]
남자같이하고다니는언니여서더걱정이 참고로 3학년언니임 저어떡게해요
인기 질문: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부산월드컵응원장소어디예용???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