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오목 에서 띄어진 쌍삼도 룰에적용되나요??
조회수 33 | 2009.11.20 | 문서번호: 1051396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1.20
띄어졌건 붙여졌건 무조건 어느쪽도 막히지 않은 3이 두개가 동시에 된다면 쌍삼입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또 찾아주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오목에서 띄어져있는쌍삼도쌍삼인가요?? ○○ ○ 이런거요○ 가장공신력○ 있는출처?
[연관]
오목에 쌍삼되나요
[연관]
오목에서쌍삼이되나요??ㅋ
[연관]
국제오목룰에서 하나라도 띄어져잇는 삼삼은가능하죠?
[연관]
오목할때 띄어져있는 33되나요?
[연관]
오목에서 쌍삼이란?? †♥†
[연관]
오목에쌍삼
이야기:
더보기
[일상]
등굣길에 주운 백만원의 주인을 찾아서
[BL]
연예기획사 대표와 지하아이돌의 스캔들
[대체역사]
1988 서울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했더니
[생존]
인천공항 비상 착륙 후 일어난 일
[로판]
폐비의 딸로 살다가 예언의 주인공이 되었다
[회귀]
50년 전 고교시절로 돌아갔다
[현대]
퇴사 직전 마법을 얻었다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일상]
배달앱 리뷰어로 월 5천만원 번다
[생존]
새벽 2시 골목길에서 마주친 그것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