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오목할때 띄어져있는 33되나요?
조회수 74 | 2010.03.04 | 문서번호: 1181580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04
개인룰에따라'띈삼'을33으로치기도하고안치기도합니다.국제오목룰에서는떨어진삼삼(즉,'띈삼')도33으로친다고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오목할때33이되는건가요?!?? ● ●● ● ●
[연관]
오목할때 4,3 공격되나요?
[연관]
오목에서 333되요??
[연관]
오목할때 후공은삼삼해도되나요??
[연관]
오목할때 무슨 색깔이 제일 좋나요?
[연관]
오목할때쌍삼은않되는데433은되요?
[연관]
오목할때 삼삼의의미좀요
이야기:
더보기
[일상]
알고보니 우리 옆집이 재벌 3세였다
[현대]
내 통장에 갑자기 99억이 입금됐다
[BL]
연예기획사 대표와 지하아이돌의 스캔들
[로맨스]
첫사랑을 20년 만에 마트 계산대에서 만났다
[대체역사]
세종대왕이 한글대신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일상]
배달앱 리뷰어로 월 5천만원 번다
[로판]
저주받은 공작님의 밤비서로 취직했습니다
[회귀]
이번 생은 꼭 대박 나겠습니다
[회귀]
죽기 직전 순간으로 되돌아왔다
[로판]
버림받은 공녀인줄 알았더니 용의 약혼자였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