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낙태는죽어도안해요..여자친구랑결혼할마음있어요..그래도임신아니길빌어야조..
조회수 36 | 2009.10.14 | 문서번호: 1004845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14
생명은소중한거예요 저는 낙태를하지않았으면합니다.오래가셔서 꼭 결혼까지 하셨으면좋겠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여자친구를임신시켯어요..ㅠ근데 낙태는안하고 저랑헤어진데요..어떻해요ㅠ
[연관]
결혼이년차 여자인데요 친구가 제 친구가 저임신한꿈을꿨대여 해몽점
[연관]
낙태하면임신이잘되나요???잘안되나요???
[연관]
우리둘다미성년잔데여친이임신해서낙태하라했는데싫다해서도망왔어요범죈가요
[연관]
낙태를했는데 무서워요..어떻하죠
[연관]
낙태해야될까요 남자친구가 아기를원하지않는대요
[연관]
전남자친구 부모님이 저를 너무 싫어하셔서 강제로 데려가서 낙태도 시키고 저는 울고불고 헤어진지 8개월 째에요 . 근데 전남자친구가 계속 사귀쟤요 . 매일 클럽 다니고 뭐 여자한명 잡으면 자기는 원킬이니 ㄲㅊ바로 들어간다 이런 더러운말 막 내뱉지만 낙태도 시키고 사귈때 많이 때리고욕하고 그랬는데도 아직 걔가 좋아요 ㅜ 사람들은 다 만나지 말라고 그러는데 저는 걔랑 둘이 지옥에서 있어도 괜찮을만큼 진심으로 이래도저래도 너무 좋고요 일단 어차피 결혼도못할거 나중에 헤어지면 더 힘들거같아서 싫다고 그랬는데 알겠다고 사귀면서 단한번도 잘해준적이 없어서 미안하대요 어떡하죠 ㅜ 다시 만나는게 답일까요 .. 또 만약 임신되면 버릴거 뻔하지만 .. 그래도 걔가 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건 저도 느껴요 ㅜ 챙길땐 또 잘챙겨주고 .. 원래 성격이 싸이코라서 못해주고 그렇지만 .. 참고로 나이는 스무살이용
인기 질문: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