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신종플루와감기의차이가뭐야? 인후통이뭐야?

조회수 30 | 2009.10.06 | 문서번호: 993644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06

감기-열은드물게,콧물과기침,가벼운몸살,오한과두통은드물게,코막힘 신종플루-고열,기침만발생,심한몸살,오한,몸살 인후통은 침이나음식을삼킬때목에통증이발생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