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기요우리나라 이엠피만들었어요??

조회수 40 | 2009.10.02 | 문서번호: 988895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02

만들지는 않았고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2014년까지 반경 1km까지 확장하는 EMP탄을 실제 개발할 계획 작년9월부터 시험개발진행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