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현아이제겨우18살인데벌써노출은심한거아닌가요...소현도짧은거많이입던데요??

조회수 123 | 2009.09.27 | 문서번호: 983514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9.27

맞아요,많은분들이그렇게생각하고있어요.아직중고등학생인데..ㅠㅠ아쉽네요그렇게먹고산다는게.진짜솔직히춤추는자신도치마내리느라바쁘더라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