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균이없어도염증이재발할수있나요??

조회수 34 | 2009.09.25 | 문서번호: 9815678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9.25

재발의 원인은 첫째, 처음 병원균에 의한 재감염, 둘째, 항생제에 대한 저항성이 생김으로 인한 원인균의 존속 등 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