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노니아2 장점과단점이뭐에요?

조회수 32 | 2009.09.22 | 문서번호: 977836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9.22

제노니아2단점은요 아이템이만아서 좋은데 잘안뜨기때문에 노가다가심하다는점입니다 그리고캐리터 밸런스가안맞다고하네요.장점은스토리가재밌다는점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