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1학기때앉았던애는저랑앉을생각였나본데전딴애랑앉았는데맘상한거같아요괜찮을까요?(?
조회수 21 | 2009.08.28 | 문서번호: 946922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8.28
네 한친구랑만 앉는건 자리바꾸기의 의미가 없는것같애요^^ 그래도 계속 친하게 지내면 별상관없을꺼예요 ^^ 다같이 친해지는게 좋죠^^친구많이사귀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학교에서뒤에앉은애가너무못생겨서짜증나요어떡하죠??
[연관]
제가친구라고생각한얘가있었는데막얘가이동수업할때딴애랑앉어요이건뭐라고생각해야될
[연관]
같은학교다녔던애들따로따로몇명이제가전혀생각하고있지도않는애인데꿈에나오면그애가
[연관]
저랑싸운애가있는데 걔가너무나대요 또 지엄마가학교에있다고 잘난척해요 그래서 반애들이 걔잘따라요..제가 걔한테 거짓말해서 사과했는데안받아줘요....그래서지금은 딴애들이랑 다니고있는데 걔가 1학기반장을했어요.그만큼인기가많아요...걔가 어제점심먹을때 제 뒷담을깠어요 쟤왜살아?내눈앞에서사라졌으면좋겠다 그랬어요...걔랑 싸운지1일밖에안됬고 1일걔랑 말안했는데 왜이렇게 어색하죠...저랑싸운애가 내년에전학을가요. 아니면 다다음주에 갈수도있어요. 그때까지 애랑말안하려구요...근데또 어색하고...어떻게할까요?해결방안좀 알려주세요..
[연관]
학교갓다오면애들이내욕하나?내얘기햇나막이런생각계속들어요ㅠ소심해서어떠케야죠?
[연관]
제가어릴때같이잘놀던남자애가있거든요?기억은안나는데딴애들도있는데둘이서구석으로가서이야기하고잘때도같이자고그랬대요휴대폰비밀번호도서로같은거하기도하고그랬는데초등학교에서학년이올라갈수록어색해지고지금은같은학년올라가는데동생보고는잘웃고다정하게대하는데저랑은인사도안하고어색해요그냥친구라신경안쓰기도했는데마냥그렇지만은않은가봐요제가걜좋아하는것같기도하고...어떡하죠?
[연관]
같은고등학교된애가있는데 사람뒷담엄청잘까고깔보고그런애에요 저1학년때좀당했었는?
인기 질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전세계의 나라국가 수 알려주세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