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변성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시력에 영향을 주지는않습니다. 우리얼굴에 자외선을받으면 기미가생기는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js] 2026-05-22 06:59
검은 눈동자 윗부분이 회색으로 되어있는걸 오늘 아침에
보았습니다.. 복시현상은 약 6개월 좀 넘게 있었고..살짝 뿌옇게 보일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습니다
렌즈사용 전혀 안하고.. 안경 사용 안하고.. 시력은 집안 자체가 좋은 편이었는데 1.0에서 점점 떨어져서 현재0.7~0.5정더 양쪽이 다르게 측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