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검은 눈동자 윗부분이 회색으로 변했어요 어떻게된거죠??병원가란소리사절임

조회수 239 | 2007.10.01 | 문서번호: 93712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01

단순 변성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시력에 영향을 주지는않습니다. 우리얼굴에 자외선을받으면 기미가생기는것과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js]  2026-05-22 06:59  

검은 눈동자 윗부분이 회색으로 되어있는걸 오늘 아침에 보았습니다.. 복시현상은 약 6개월 좀 넘게 있었고..살짝 뿌옇게 보일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습니다 렌즈사용 전혀 안하고.. 안경 사용 안하고.. 시력은 집안 자체가 좋은 편이었는데 1.0에서 점점 떨어져서 현재0.7~0.5정더 양쪽이 다르게 측정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