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거품목욕몸에좋나요?어떤계절에하는게좋죠??

조회수 70 | 2009.08.16 | 문서번호: 93262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8.16

너무 자주하면 몸에도 안좋고 환경오염에도 절대적으로 안좋잖아요.일주일에한번만해요.적당히만하면 피부도좋아져요.목욕에는 계절상관없이 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