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비오는날하기좋은것ㅎㅎ특별한걸루요

조회수 23 | 2009.08.10 | 문서번호: 924208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8.10

비오는날은뜨끈한음식을먹는게좋죠~뜨뜻한국물이있는우동이나칼국수등을드시러가는건어떠신가요노래방가서신나게노래를불러도좋고요~영화도추천해드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