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계천절날 쉬어요?? 몇요일이애요??

조회수 87 | 2007.09.27 | 문서번호: 90959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9.27

개천절은 1949년 10월 1일 ‘국경일에 관한 법률’을 제정 하여,학교를 안가구요^^10월3일 수요일 이랍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