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하루에2번내지세번정도똥을누는친구가있는데요 장이안좋은건가요?막배가차면당장이라?

조회수 74 | 2009.07.20 | 문서번호: 896971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20

별다른증상이나 불편함이 없다면 하루세번이나 삼일에 한번 배변은 정상입니다^^ 걱정마세요~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