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편잃은여자 과부라 하고 아내잃은남자 홀아비라 하는데 자식잃은 부모는 뭐라하나요

조회수 2015 | 2009.07.19 | 문서번호: 895434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19

자식잃은부모는특별히부르는말이없습니다.SixFeetUnder에나오는대사이기도한데요,아이를잃은부모는그게너무끔찍하기때문에부르는말이없다고하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