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자전거어케잘타?

조회수 13 | 2009.07.18 | 문서번호: 893324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18

자전거를 처음부터 잘타는사람은 없습니다 ^^ 자전거를타실때 가장중요한건 자신감을갖고타시는거에요^^ 그리고 자전거는 타면탈수록 타는실력이늘더군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