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어떤교회에서 손바닥마취하고칼로째서 고름같은거 뽑던데 그거왜해요?

조회수 69 | 2009.07.14 | 문서번호: 887850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14

보통 교회에서는 그런일은 안하고요 사이비(이단=가짜)교회에서 하는 불법의료행위입니다.절대 그런데 가시면 안되구요.그들은 치료목적이라지만 미친짓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