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인대늘어나서기부스하고있으면아픈가요?움직일때

조회수 27 | 2009.07.13 | 문서번호: 886746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13

깁스는 늘어난 인대가 많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고정해주는 역할을 해서 하지 않을 때보다 덜 아프게 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