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빠른년생일경우에 나이를 말할때 어떻게 말해야하나요?? 띠도그렇구요 빠른92년생인데

조회수 300 | 2009.07.08 | 문서번호: 87986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08

나이를물어보면빠른92년생이라고말씀하거나아님한살높여서말씀하세요^^띠는1월생은양띠2월생은원숭이띠던뎅저도빠른92라서이런고통이있어요전그냥고3이라구해용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