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아직아다인대왜그럴까요그리고어떻게해야후다가될수있나요??

조회수 40 | 2009.07.04 | 문서번호: 874218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04

아다나 후다나 비속하고 천박한 언어입니다 그런 단어 쓰시면 주위에서 무시한답니다 걸레같은 사람이 되는 방법은 비윤리적인 질문이므로 규정상 답변이 안돼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